제주동물친구들, “반려동물과 사람, 함께 행복한가요?” 토크콘서트 개최

[올치올치] 제주동물친구들 (대표 김미성, 이하 제동친)은 동물보호 시민강좌 ‘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의 6월 강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달에는 인기 웹툰 ‘올드독의 맛있는 제주 이야기’와 ‘올드독의 제주일기’의 올드독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과 사람, 함께 행복한가요?’라는 주제를 이야기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된다. 올드독 작가는 현재 제주에서 거주하며 반려견들과 함께 하는 제주 라이프를 웹툰을 통해 연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면서 행복했던 이야기, 슬펐던 이야기, 힘들었던 이야기들을 공유하고 지금 나는 반려동물과 함께여서 행복한지, 나의 반려동물도 나와 함께여서 행복한지를 돌아본다. 또한 반려동물이 사람과 함께 행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고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짚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제동친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예술공간 이아 창의교육실 4(구 제주대학교 병원)에서 개최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