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자는 숲 속의 반려동물들…유한킴벌리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 개최

[올치올치] 유한킴벌리가 ‘제5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 숲 속 꿀잠대회(이하 꿀잠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올 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랜선으로 진행된다.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꿀잠대회는 학업,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을 통해 위안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 반려동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통합부문 ▲사람부문 ▲반려동물부문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자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다음 달 17일까지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우승자는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지며, 우승자에게는 2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숙박권, 펫용품 구매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텀블러, 쿠션, 키프티콘 등 참가상도 준비돼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숲의 가치와 소중함, 그리고 숲속의 힐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숲 속 꿀잠대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