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스파, ‘프리미엄 펫 쇼’ 참가…”반려동물의 피부, 모질 개선 해보세요~”

[올치올치] 송도컨벤시아에서 22일까지 ‘프리미엄 펫 쇼’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어떤 새로운 업체들이 참가했을지 궁금했다.

최근 사람 샤워기 필터 업체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 샤워기를 반려동물에게 적용하는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 자화수를 생성해 반려동물의 피부 및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이온스파를 찾았다.

‘피부닥터 이온스파’ 부스.

일반 샤워기와 이온스파 샤워기(BATH1000)를 장착한 모습.

물줄기가 일반 샤워기와는 달리 매우 가늘다. 흡사 가는 냉면 면발 같다.

핑크와 블랙 색상의 샤워기도 있다.

샤워기 손잡이 부분 안쪽에서 무언가 돌아간다.

이온스파 관계자는 와류 자화 필터로 1차 이온활성화가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사진=이온스파 제공(이하)

샤워기 헤드 프라스틱 안에서 뭔가 돌아간다. 선풍기 같은 날개인데, 하이브리드 스핀 자화필터로 2차 이온활성화가 진행된다. 이렇게 육각구조의 물 분자가 생성이 되고, 원적외선 효과로 항균과 살균까지 해준단다.

보기에는 단순한 샤워기 같은데 이온활성화에 육각구조, 살균 등 한 마디로 열일하는 샤워기다.

0.25mm의 미세한 구멍으로 수압 상승 및 절수 기능까지 있다. 일반 샤워기에 비해 40%이상 절수가 가능해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이온스파에서는 지나가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연을 펼쳤다.

직접 관람객들의 손에 샤워기 물을 흘려보냈고 ‘이게 뭔가’ 했던 관람객들은 이내 다들 깜짝 놀랐다.

기자도 촬영만 하다가 궁금해 직접 손을 대보았다. 샤워기의 물줄기가 자극적일줄 알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웠다. 그리고 물기를 닦고 만져보라는 말에 손등을 만져보고 기자 또한 놀랐다. 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느낌이었다.

이온스파 관계자는 “이온화된 물 입자가 모공에 들어가 이물질을 흡착시키고 기름때를 분해해 피부밖으로 배출시킨다”며 “강력한 수분지속 효과가 있어 가려움, 피부건조, 아토피피부염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자화 이온수 입자는 피부에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한다”며 “세포막의 투과성이 높아져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해 집에서 마치 온천욕을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히 설명을 해 주신 담당 부장님은 장발이었는데 “샤워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머리를 길렀고, 샴푸를 전혀 쓰지 않고 장기간 샤워기로만 머리를 감았는데 이렇게 부드럽다”며 장발이 된 이유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표출했다.

대부분의 반려동물들이 샴푸와 비누로 목욕을 하는데 이 샤워기 하나만으로 샴푸와 비누를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병과 모질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물줄기가 센 보통의 샤워기보다는 확실히 반려견에게 자극이 덜되는 샤워기같다. 혹시나 기자의 반려견 ‘요미’가 피부병이 생기면 한 번 실험해 보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 해봐야겠다.

세상 정말 좋아졌다. 기자도 못 써본 샤워기를 반려동물들도 사용할 수 있는 시대니 말이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