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펫샵,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개최

[올치올치] 이마트 몰리스펫샵이 오는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 후 반려견·반려묘가 포함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응모 사진은 응모자의 반려견·반려묘를 포함해 총 2마리 이상이 함께 있어야 하며, 응모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제출된 사진은 30일간 고객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순위를 정하며, 경품은 총 53명에게 증정된다. 최다 득표자에게는 반려동물 유모차(1명)를, 2위에게는 반려동물 드라이기(2명)를, 3위에게는 몰리스펫샵 기프티콘 1만원권(50명)이 증정된다.

투표는 이마트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투표한 고객평가단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당선 결과는 내년 1월 10일에 발표하며 당선자에게 개별 연락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분리불안, 공격성 등 부정적인 반려동물 이슈가 증가함에 따라, 몰리스펫샵이 ‘반려견·반려묘의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 활동이다.

반려견·반려묘 2마리 이상이 함께 노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그들의 사회성 증진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자리를 갖고, 궁극적으로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반려견·반려묘 사진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몰리스펫샵은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