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대상’ 수상

[올치올치] 울지마마이펫이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대상’에서 반려동물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말 못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반려동물 전문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 카테고리를 확장해 펫푸드 전문계열사인 배고파마이펫을 설립, 펫푸드 시장까지 진출하며 반려동물 토탈케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울지마마이펫은 해로운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고도 효과적인 제품력을 앞세워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들 사이에서 안정성 및 차별성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반려동물의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멀티밤 2종’, 당근추출물 1만ppm을 함유해 치아를 보호하고 청결한 구강관리를 도와주는 ‘치카치약 당근당근버전’, 코코넛오일을 함유해 컨디셔너 없이도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모로 가꿔주는 ‘찰랑이샴푸’ 등이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려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족 시 제품을 100% 환불 또는 교환해주는 ‘울펫리콜제도’ 시행을 통해 세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히 동물 관련 단체나 유기견을 위한 바자회 등에 후원을 하고 유기동물 보호소에 제품 후원을 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울지마마이펫 김화영 대표는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울지마마이펫을 지속적으로 사랑해주시고,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산업 분야별 고객만족, 경영혁신, 콘텐츠혁신, 사회공헌 등을 만족시킨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및 비전, 품질경쟁력 등을 평가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