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2018 펫서울 카하’ 참가…다양한 제품 선보일 예정

[올치올치]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주)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오는 8월 3일~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이하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해 서울펫산업박람회와 케이펫페어를 성황리에 마친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울지마마이펫은 이번 박람회에 신제품 ‘안아파발톱깎이’와 ‘평생사랑해로션’을 포함해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모은 ‘멀티밤’, ‘올인원비누’, ‘가루 고체솝’ 등 참신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2018 펫서울 카하엑스포’는 해외 프리미엄 펫 브랜드를 비롯해 펫푸드, IOT(사물인터넷), 펫테크, 리빙용품, 의료·장례 서비스까지 펫 관련 전 분야에서 200여 개 업체의 신청을 받아 4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또한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및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전문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보호자 상담 코너와 ‘우리 아이 오래오래 건강하게’라는 콘셉트로 반려동물 건강세미나를 열어 쉽게 접하지 못했던 반려동물 건강 상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지마마이펫 김화영 대표는 “두 개의 박람회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해 론칭 초기의 울지마마이펫이 1년 남짓 흐른 지금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소비자의 높은 신뢰가 함께 했기 때문이다”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보다 더 많은 제품을 박람회를 통해 선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말 못하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동물병원 원장들과 연구 제휴를 맺는 등 안전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