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18일~ 20일 ‘서울펫산업박랍회’ 참가

반려동물 스킨케어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진행하는 ‘2017 서울펫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울지마마이펫] 박람회 이미지

 

울지마마이펫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프라인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울지마마이펫은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부스 2개에 입점해 규모 있는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또한 만능마사지오일’ 100개 무료 증정과 룰렛 게임 및 1+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또한 전제품 파격 할인과 함께 박람회 전용으로 특별 제작한 푸짐한 샘플을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코엑스 1 B홀 전시관에서 개최된다국내 펫산업 활성화와 바람직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LG, 현대백화점하림서울우유인터파크 등 국내 대기업과 국내외 150여개 반려동물 전문 기업들이 참가한다.

 

코엑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인 이번 펫박람회에서는 펫 푸드와 용품은 물론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펫테크의 현 주소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애묘인구를 위한 캣&핸드메이드 마켓도 열린다또한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수의사들을 초청해 반려동물 돌보기 요령반려동물 예절 교육 방법고양이에 대한 이해와 관리 등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교양강좌를 열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울지마마이펫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첫 신제품 만능비누’ 출시를 시작으로 착실하게 라인업을 구축해 만능가루’, ‘만능멀티밤’, ‘인기쟁이퍼퓸’ 등 개성 넘치는 펫스킨케어를 잇따라 출시해 반려동물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