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지난달 12일 진행된 ‘우주최강 차우차우’의 정기 모임에 약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 원활한 행사 진행에 손을 보탰다고 밝혔다.

‘우주최강 차우차우’는 국내 유일 차우차우 동호회로 번식업자 또는 판매업자의 가입이 불가, 오직 반려견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동호회는 연 2회 진행되고 있는 정기 모임 및 다수 소모임에 전 회원이 월 2회 이상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TV 프로그램인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와 ‘TV동물농장’에 출연하기도 했다.

충남 아산 에덴도그파크에서 약 30팀이 참여한 이번 정기 모임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게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이날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의 양치를 돕는 ‘치카치약’ 2종과 각종 피모 문제 케어가 가능한 ‘멀티밤’, 반려동물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견주들을 위한 ‘평생사랑해로션’을 선정해 우주최강 차우차우 동호회 측에 전달했다.

반려동물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치카치약은 구강청량, 치아보호, 냄새제거, 치석제거를 도와 구강 청결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품첨가물 베이스로 개발, 제작돼 물로 헹궈줄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반려동물 양치를 돕고 딸기향과 바나나향으로 구성해 반려동물의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울지마마이펫의 대표 제품 멀티밤은 피모진정, 보습, 각질개선 등 한 제품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올인원 멀티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 병풀 추출물을 함유, 각종 피모 스트레스로 찾아오는 결점에 보습을 부여해 증상 완화를 돕는다.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건조함으로 갈라지는 발 패드부터 자극 받은 피모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울지마마이펫 후원 담당자는 “애견 번식업 및 판매업의 용도가 아닌 차우차우 반려견주들의 정보공유를 위한 올바른 취지로 운영되는 동호회에 협찬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치카치약과 멀티밤은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는 울지마마이펫의 대표 제품으로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