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손 쉬운 반려동물 양치위한 ‘만능치카치약 딸기’ 출시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의 치아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양치다.

하지만 반려동물의 양치는 주인들의 몫이고 가만히 입을 벌리고 있는 얌전한 반려동물이란 언감생심 꿈과 같다이에 전문가들이 조언하는 반려동물들의 양치 거부반응을 줄이는 팁들 중 기호성이 좋은 반려동물 전용 치약 사용은 후각에 예민한 반려동물들에게 단연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힌다.  

 

지난해 8월에 출시돼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향으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치약이 라인업 돼 화제다울지마마이펫 만능치카치약 딸기로 새콤달콤한 딸기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된 동물 전용 치약이다비타민성분이 풍부한 딸기는 치아 변색을 일으키는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씻어내지 않는 사용 방법이 치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각종 구강 문제로부터 치아를 보호한다.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만능치카치약 딸기는 수의사 안심 처방으로 먹어도 안전한 제품으로 기획됐으며 10in1(치석제거, 구취제거, 침냄새케어, 충치예방, 이물질제거, 치태제거, 잇몸건강, 치아보호, 구강청결, 치아건강)기능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멀티 케어 치약이다새콤달콤한 딸기향은 반려동물의 구미를 당겨 보다 손쉽게 개와 고양이의 양치가 가능하며 구강 내에 번식이 쉬운 세균을 박멸한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바나나 향의 만능치카치약이 큰 호응을 끌어내면서 한가지 향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하게 된 신제품이라며 수의사의 처방을 받아 동물들이 먹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 기반의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울지마마이펫의 신제품 만능치카치약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