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반려동물 귓속을 깨끗하게…‘만능이어클리너’ 출시

반려견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가 바로 외이염이다.

귓속이 축축해 귀지에 진드기나 곰팡이와 같은 세균이 번식하거나귀가 간지러워 발로 긁을 때 발톱으로 세균이 옮겨 병이 발생하게 된다외이염이 심해지면 악취가 나거나 가려움을 호소하는데개들의 귀는 사람과 달리 L자 형을 띄기 때문에 면봉만으로 분비물을 다 닦아낼 수 없으므로 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은 10in1 (귀염증 예방귀세정세균·이물질 제거가려움 완화귀질환 예방청결위생관리피부진정무자극·무독성향균냄새탈취효과로 반려동물의 청결한 귀 관리를 도와주는 ‘만능이어클리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사진=’만능이어클리너'(울지마마이펫 제공)

업체에 따르면 귀 전용 클리너인 이번 신제품은 향균 효과가 있는 로즈마리수로즈마리꽃추출물을 함유해 반려동물 귓속의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줌으로써 가려움증을 예방해주고천연 탈취 효과까지 있어 귀 세정냄새 및 외이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성분과 더불어 향긋한 로즈마리향으로 강아지 귀에서 나는 특유의 누릿한 냄새를 잡아주며청량한 워터타입의 제형이기 때문에 끈적임이 없다또한뭉뚝한 형태의 캡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며캡의 입구가 좁기 때문에 좁은 귓구멍에 흘리지 않고 편하게 세정제를 넣을 수 있다.

더불어 자매품으로 함께 출시한 ‘만능깔끔솜’은 일반 화장솜과 달리 천연목화순면 100% 원단으로 반려동물의 민감한 귀를 청소해줄 때 부드럽게 닿아 자극없이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무형광·무표백 처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억지로 힘을 가해 사용하는 면봉보다는 화장솜에 이어클리너를 묻혀 부드럽게 귀 주변을 닦아주는 게 좋다”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의 신제품 ‘만능이어클리너’는 울지마마이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