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동물자유연대 ‘감사의 밤’ 행사 함께 해

㈜울지마마이펫이 지난 10일 동물자유연대에서 진행한 ‘감사의 밤’ 행사에 함께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동물권동물복지를 위해 도움을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사진=동물자유연대 제공

 

이날 울지마마이펫은 의미 있는 자리에 도움을 주고자 만능비누와 만능가루 고체솝을 후원했으며해당 제품은 행사 당일 진행된 레크레이션 게임의 경품과 초대손님에게 증정됐다.

 

울지마마이펫에서 후원한 ‘만능비누’는 자연유래 식물성분을 함유한 천연베이스와 블랙씨드컴플렉스를 함유한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로 총 10가지의 향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만능가루 고체솝’은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올인원 목욕제품으로 핑크버전블루버전그린버전으로 구성돼 있다.

 

동물자유연대 관계자는 “행사에 총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동물자유연대의 2017년 활동과 반려동물복지센터의 한 해를 담은 영상 상영과 다양한 공연레크레이션 및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며 “울지마마이펫의 후원으로 올 한해 동물보호를 위해 노력해주신 회원분들을 위한 격려와 함께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동물자유연대 ‘2017 감사의 밤’ 행사에는 가수 요조배다해개그우먼 김영희성우 김옥경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