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우리카드가 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을 겨냥한 ‘카드의 정석 댕댕냥이’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이 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애완동물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입점한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인 인터파크 펫, 위비마켓 등에서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온·오프라인 쇼핑시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의 정석 쇼핑(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은 물론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전세계 1000여개의 공항 라운지(월1회, 연 2회)를 무료 입장하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 전용 1만원이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이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50%를 할인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초까지 공모전을 열어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정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총 516건의 디자인을 출품했다. 우리카드는 최종 6개의 후보 가운데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빠르게 증가하는 펫팸족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혜택을 탑재하고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에 해외 이용, 여행 서비스도 추가했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