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반려동물 어서옥션’ 캠페인 진행

옥션이 9월 3일까지 ‘펫에게 고마울 땐, 어서옥션’의 첫 번째 시리즈인 강아지 편을 진행, 반려동물 인기상품들을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

1

 

옥션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반려동물 용품들을 선호하는 펫팸족의 수요에 따라 사료, 간식, 위생용품 등을 카테고리 별로 선별하고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를 제안한다. ‘펫에게 고마울 땐, 어서옥션’의 1탄 강아지에 이어 2탄으로는 고양이 편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마다(월~금) 인기상품을 선정해 데일리 특가코너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옥션 MD들이 추천하는 오늘의 상품들과 함께 반려견에게 인기가 좋은 사료와 건강 간식도 맞춤특가에 소개한다.

 

반려동물 택시 서비스 ‘펫미업(PET ME UP)’, 반려동물 방문 돌봄 서비스 ‘도그메이트’, 반려동물 상해·질병 보험서비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마이펫 보험’ 등의 제휴서비스도 선보인다.

 

이진영 옥션 리빙레저실장은 “급성장 중인 반려동물시장을 고려해 관련 제품들을 다양하게 라인업, 관련 캠페인을 시리즈로 기획하게 됐다”면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사료와 간식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특화서비스까지 할인혜택가에 합리적으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어서옥션 반려동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어서옥션’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