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에 강아지 2마리 줄로 묶어 끌고 다닌 60대 남성

충남 천안에서 60대 남성이 오토바이에 강아지 2마리를 줄로 묶어 끌고 다닌 엽기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60대 남성이 오토바이에 강아지 2마리를 줄로 묶어 끌고가고 있다.(아이러브애니멀 페이스북 캡쳐)

사진=60대 남성이 오토바이에 강아지 2마리를 줄로 묶어 끌고가고 있다.(아이러브애니멀 페이스북 캡쳐)

충남 천안동남경찰서에 따르면 6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지난달 31일 오후 5시40분께 동남구 대흥동 중앙장례식장 앞 도로에서 오토바이에 강아지 2마리를 묶어 주행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목격자에 따르면 앞에 매달린 푸들은 쓰러지지 않으려 안간힘을 다해 오토바이를 따랐지만, 뒤에 달리던 믹스견은 오토바이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 끌려다녀 발이 아스팔트에 쓸려 피가 날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다.

당시 목격자는 오토바이를 따라가 “개를 이렇게 끌고 다니면 어떡하냐”고 항의했지만, 남성은 “내 개인데 무슨 상관이냐”며 오히려 화를 내며 더 빨리 달렸다고 주장했으며 이후 바로 112에 신고했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를 받고 인근 파출소 순찰차가 주변을 순찰했지만, 해당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동물보호법위반 혐의가 있을 것으로 보고 당시 지역의 CCTV 영상을 바탕으로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성의 신원을 파악해 정확한 사건경위를 조사중이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