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하늘 위 펫스토랑’ 이벤트

[올치올치] 에어부산이 반려동물 동반 승객에게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최근 3년간 에어부산의 반려동물 운송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반려동물 천만시대에 가족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함에 있어 즐거움을 더하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하늘 위 펫스토랑’이라는 이름의 이벤트는 프리미엄 펫 푸드 웰츠 트래블 키트를 반려동물 동반 손님께 증정한다. 프리미엄 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고품질의 반려동물 사료 샘플(웰츠 독 어덜트 2개, 웰츠 관절케어 2개, 웰츠 아이케어 2개)와 간식(웰츠 바삭 미니 랜덤 1개), 리플릿과 웰츠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23일부터 에어부산 국내선 카운터에서 수속 시 국내선 편도기준 반려동물 한 케이지 당 키트 한 개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키트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철저하게 방역을 준수한 비행기로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수송함을 물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동반 손님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에어부산이 반려동물 친화적인 항공사로 비춰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