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내 피부도 예민해요~”…반려동물도 전문가 안심 처방으로

[올치올치]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도포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저자극 제품을 선호한다.

천연 화장품이나 전문가를 앞세우는 등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자 순한 성분과 높은 제품력을 중심으로 기획하는 것이 업계 트렌드가 됐다.

사진=클럽아트코리아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일명 ‘펫족’이 천만을 넘어서면서 애완동물이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 동물을 키워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크게 개선됐다. 이에 따라 동물에게 쏟는 애정 만큼 관련 제품도 더 안전하고 높은 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펫스킨케어에도 천연 열풍이 불고 있다.

말 못하는 반려동물, 순하고 안전한 피부관리 주의

커지는 반려동물 시장에 대형 유통사도 발빠르게 움직이면서 반려동물 전문 용품점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SNS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온라인 브랜드가 있다.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주)울지마마이펫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순한 동물 전용 스킨케어제품을 내놓고 있다. 특히 수의사와 MOU를 맺어 전 제품을 공동연구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반려동물이 사람과 생활공간을 영위하면서 생길 수 있는 질병들이 있다. 울지마마이펫은 이러한 생활 문제에 집중해 녹차와 병풀 추출물 성분으로 집먼지나 진드기, 세균 등을 제거하고 쑥 성분으로 예방 기능까지 더하는 ‘퇴치비누’를 출시하는 등 동물에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