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이제 맘껏 사랑하자!”…울지마마이펫 ‘평생사랑해 로션’ 출시

[올치올치] 지나다 한 번씩 보는 개나 고양이가 예뻐 덜컥 분양을 받고 난 후에서야 동물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다.

동물 알레르기의 원인은 반려동물들이 집안을 돌아다니며 흘리는 털과 비듬, 침 등의 각종 분비물이다. 말이 쉬워 ‘안 키우면 그만’이지만 이미 정이 들어버린 반려동물을 내칠 수도 없는 노릇. 참고 살기엔 두드러기에 툭하면 간지러운 피부가 힘들다.

예쁜 내 새끼 멀리해야 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마음 놓고 반려동물을 사랑할 수 있는 신개념 견주 · 집사 로션 ‘평생사랑해 로션’을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털과 비듬, 침 등의 각종 분비물이 인간의 알레르기 반응에 주요 원인인 데에 착안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엑기스를 함유해 효과적인 케어를 할 수 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에 대한 넘치는 애정과 달리 몸이 따로 반응하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한 베이스 성분에 유해 성분은 배제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이 가능한 ‘펫팸족’ 필수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인기가 높다.

밤낮 없이 가렵고 예민한 피부에 7 in 1(피부진정+민감피부 케어+가려움 케어+알레르기 케어+보습+유해환경 차단 도움+위생 케어) 제품으로 필요한 효과를 단 하나의 제품으로 경험 할 수 있다. 산뜻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필요할 때마다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아 수시로 사용하기 용이하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한 해 평균 버려지는 유기견이 10만 마리로 충분히 극복이 가능한 경우에도 주인들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신개념 견주 · 집사 로션으로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가까이 할 수 없었던 사람들의 고민을 덜고 평생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