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가 오는 22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르르는 이번 부스 출품을 통해 총 33가지의 인기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69%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높은 주목을 받은 신제품을 집중 소개한다. 출시 직후 월 매출 2억원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사계절용 꿀잠방석’부터 최근 판매를 시작한 ‘겨울용 꿀잠방석’, 아르르의 첫 가전 제품인 ‘아르르 스마트 정수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르르 꿀잠방석

사진=아르르 스마트 정수기

한편, 아르르는 판매 예정인 신제품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을 최초 공개한다. 침대와 소파를 오르내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슬라이드 형태의 디자인과 미끄럼방지 소재, 고탄성 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직접 시연 및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오는 12월 아르르 브랜드몰(Mall)을 통해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동작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GIF 스티커 제작 부스’를 운영하고, 소셜 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아르르’를 친구 등록 시 치석제거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덴탈츄 3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르르 브랜드 디렉터는 “반려인들의 축제인 케이펫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통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펫페어에서의 피드백을 토대로, 품질 좋은 제품을 지속 기획하고 많은 반려가정에 신뢰와 안정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7년 6월 론칭한 브랜드 아르르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며 다수의 스테디셀러를 탄생시켰다. 영양간식 ‘덴탈츄’,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솜으로 만든 ‘UFO넥카라’ 등 베스트셀러 제품이 꾸준한 호응을 얻는 가운데, 신제품 ‘꿀잠방석’이 높은 인기를 끌며 브랜드 평균 월 매출 11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