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하운즈 세계대회 9월 3일 한국예선 개최

스카이하운즈코리아(대표 이기우)가 주관하는 스포츠 스카이하운즈’ 세계대회 한국예선이 9월 3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청 광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스카이하운즈 경기장면(서종예 제공)
사진=스카이하운즈 경기장면(서종예 제공)

 

스카이하운즈대회는 개와 인간이 원반을 통해 한몸이 되어 펼치는 경기로 수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한국예선에서는 오픈스포트마이크로독 오픈마이크로독 스포트유스페어 등 총 6개 부문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각 부문의 3위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스카이하운즈 세계대회의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원반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피터 블룸이 초청되어 경기를 참관하고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반려견 마사지스카이하운즈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기우 스카이하운즈코리아 대표는 “스카이하운즈 경기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모두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에도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견들이 함께 모여 행복하고 추억이 되는 경기를 진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카이하운즈 세계대회 한국예선을 주관하는 스카이하운즈코리아 이기우(ALEX) 대표는 현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스카이하운즈를 우리나라에 정착시킨 장본인이기도하다.

사진=스카이하운즈코리아 이기우 대표(서종예 제공)
사진=스카이하운즈코리아 이기우 대표(서종예 제공)

 

스카이하운즈 세계대회 한국예선은 스카이하운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