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앤컴퍼니, 신개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7월 오픈

[올치올치]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SONO Pet & Company)가 오는 7월 10일 신개념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을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오픈한다.

사진=자료사진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어 있다.

미끄럼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한 논슬립 플로어(non-slip floor) 시공, 반려동물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낮은 높이의 침대와 툇마루,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 설치 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또한 간접 조명들을 사용하여 편안한 조도를 연출하였고, 20평의 패밀리 객실부터 60평대의 로열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준비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투숙 고객에게는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스카프빕, 배변 봉투, 물 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총 10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식 시간 동안 반려동물을 무료로 케어해 주는 보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펫 카페’는 나무와 돌 등 자연의 물성을 그대로 살린 소재들로 자연 속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식, 중식, 석식을 위한 홈메이드 메뉴들과 브런치 세트, 스페셜 커피, 티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전문 셰프가 신선한 재료로 건강과 맛, 식감을 제대로 살린 휴먼그레이드급 홈메이드 죽과 영양 밥, 수제 스낵과 음료 등을 준비하여 반려동물들에게도 색다른 미각의 향연을 경험하게 해준다.

또, 반려동물 관련 도서들로 꾸며진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펫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숍, 베이커리와 스낵, 스페셜 커피와 티, 각종 선물 세트 등이 구비된 델리 숍 등도 준비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반려동물 놀이터다. 탁 트인 야외 공간과 천연잔디로 조성됐다.

또한, 반려동물 벼룩시장, 문화공연, 유기견 지원을 위한 바자회 등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행사들을 개최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항온, 항습, 항균 등이 철저하게 관리되는 환경 속에서 펫 마스터의 전문적인 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보딩도 있다. 오션월드나 스키월드 고객들도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위탁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에는 소노펫 동물병원과 소노펫 뷰티, 소노펫 스쿨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전문 시설도 추가로 확충됐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푸른 대자연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157실을 반려동물 동반 객실로 리모델링하고 다견 가족들까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과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반려동물 동반 객실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실제 투숙은 7월 10일부터 가능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