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 종은?

[올치올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는?

아래의 사진을 보고 정답을 맞혀보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아무리 생각해도 정답이 잘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답은 시고르자브종!

최근 인터넷에서 가장 핫한 강아지 종으로 유명하다.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도대체 이 처음 듣는 종은 뭐지? 하며 녹색창에 손이 갈 것이다.

시고르자브종은 ‘시골잡종’을 언어유희로 탄생시킨 말이다. 시골잡종을 길게 늘어뜨려 말하면 바로 이 단어가 생긴다. 부견과 모견의 견종이 달라 그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강아지를 말하기도 한다.

최근 한 인터넷커뮤니티에는 ‘댕댕이 종이 뭔지 알려줘요’라는 애타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댕댕이를 데려왔는데 종이 뭔지 몰라요 알려주세요”라며 위의 사진과 함께 반려견의 사진을 올렸다.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은 댓글은 “시고르자브종 이네요”다.

다른 이들은 “아낰ㅋㅋㅋ 댓글들 시고르자브종이랰ㅋㅋㅋ 처음 듣는 종이라 검색해 봄ㅋㅋㅋ 왘ㅋㅋㅋ 현실로 빵터짐ㅋㅋㅋ”, “발발이 같아요. 요즘 말로 시고르자브종. 저희 집도 시고르자브종이랍니다. 믹스, 특히 발발이들 정말 건강하고 엄청 엄청 착해요”, “종이 뭣이 중허냐.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개인게 중헌거 아니냐”, “우리 환타 어릴 때랑 똑 닮았네용ㅋㅋㅋ”등의 댓글을 달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