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이찬종, 설채현 교수 '슈퍼펫쇼 2017' 참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는 SBS ‘TV 동물농장’, ‘세상에 이런일이’ 등에서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로 활약 중인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이찬종 교수와 개밥주는 남자’, ‘대화가 필요한 개냥’ 등에서 활약한 수의사 설채현 교수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슈퍼펫쇼 2017’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좌 이찬종  교수, 우 설채현 수의사(서종예 제공)

사진=좌 이찬종 교수, 우 설채현 수의사(서종예 제공)

슈퍼펫쇼 2017’은 채널A와 동아일보코엑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반려동물 박람회로 개밥주는 남자의 공개방송을 비롯해 최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의 아지냥이 슈퍼토크’, 하림펫푸드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레시피’ 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종예 설채현 교수의 ‘슈퍼펫쇼 2017 특별세미나’에서는 강아지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서종예 부스에서는 이찬종 교수의 훈련상담도 진행된다.

사진=서종예 제공

사진=서종예 제공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매우 높아진 현실을 반영하듯, 방송사가 주최가 되어 반려동물 박람회를 진행하는 멋진 일이 생기고 있다”며 “이번 슈퍼펫쇼를 통해 반려동물 선진문화가 정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슈퍼펫쇼는 9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서종예 애완동물학과뷰티미용학과 학생들의 반려동물 캐리커쳐페이스페인팅펫타로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