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애완동물전공 학생들 ‘유기견 프로젝트 브릿지’ 참여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는 애완동물전공 학생들이 TV조선과 마이펫TV가 함께한 ‘유기견 프로젝트 브릿지’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서종예 제공(이하)

‘유기견 프로젝트 브릿지’는 유기견 안락사 제로 프로젝트로서 방송인 지상렬, 개그맨 이문재, 최국,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 부사장 등이 참여했으며, 최인영 원장의 인솔 하에 서종예 애완동물 전공 학생들도 유기견들이 살고 있는 용인 코리안독스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많은 비가 내리는 날씨였지만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학생들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힘든 기색 하나 없이 보호소 보수 및 청소, 사료전달, 유기견 건강 검진들을 진행하며 봉사에 임했다.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겸임 교수 최인영 교수는 “비가 많이 오는 날씨 속에서도 수 많은 참가자들이 유기견의 행복을 위한 하나의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활동에 임해줘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며 “특히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학생들은 야탑 유기견 보호소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된 유기견 봉사활동에 참가하며 반려동물전문가로서 갖춰야 할 덕목을 키우고 있다. 앞으로도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학생들은 다양한 유기견 봉사활동에 참가하며 서종예가 추구하는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고자 노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