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애완동물계열 애견훈련전공은 지난 7일 용인시에서 열린 한국애견연맹(KKF) 디스크독 경기대회와 전국 가정견 훈련대회에서 3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사진=서종예 제공(이하)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애견훈련전공 학생들은 이승현 교수(FI 세계애견연맹 어질리티 심사위원)의 지도를 받아 KKF 전국 디스크독 경기대회에서는 학생부 D/A 1등 및 최우수상을 포함해 용인시장상을, 전국 가정견 훈련대회에서는 CD1, CD2, CD3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고, 최우수 훈련사상(김태수)과 우수지도수상(이승현 교수)까지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학생들을 지도한 애견훈련 전공 이승현 교수는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SAC 실내훈련관을 비롯한 최고의 시설들과 뛰어난 실력의 교수님들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이러한 조건들과 학생들의 열정이 만나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있는 듯 하다. 앞으로도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더 많은 대회에서 수상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KKF 전국 디스크독 경기대회 및 전국 가정견 훈련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애완동물계열은 다수의 애견훈련대회 및 애견미용대회에서도 다수의 수상을 하는 등 최고의 반려동물 명문학교로 거듭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