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애완동물계열, 반려동물 전용 두유 ‘메디밀’ 제조사 (주)퍼플빈과 MOU 체결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 설립자 김민성)는 (주)퍼플빈 (대표 최성갑)과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서종예 김민성 설립자(좌)와 (주)퍼플빈 최성갑 대표

협약식에는 (주)퍼플빈 최성갑 대표를 비롯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태형 이사, 애견미용전문가 서영교 교수, 동물매개치료전문가 조준혁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주)퍼플빈은 인간과 오랜시간 함께하며 잡식성 체질로 진화한 반려견이 동물성 위주로 편중된 식단을 섭취해 생기는 각종 질환을 해결하고자 반려동물 전용두유 ‘메디밀’을 출시, 반려동물 선진국으로 손꼽히는 미국에 수출계약을 체결해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메디밀 최성갑 대표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러한 서종예의 이념과 반려동물의 건강을 기원하는 메디밀의 이념이 일맥상통하여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되었다.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반려동물 산업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와 (주)퍼플빈은 이번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우수인력 추천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다양한 반려동물 페스티벌 공동 개최’ 등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과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