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KKF 전국 어질리티 경기대회 1위 4관왕 기염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이하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애견훈련전공 학생들이 지난 16일 강원도 원주에서 열린 한국애견연맹(KKF) 전국 어질리티 경기대회에서 영예의 1위를 4번이나 차지하며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서종예 제공(이하)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애견훈련전공 이승현 교수(동물과 사람 훈련소장)의 지도 하에 방학 기간에도 꾸준히 연습한 애견훈련 전공 학생들은 무려 17개의 상을 수상하며 그 동안 구슬 땀을 흘린 만큼 멋진 결과를 이뤄냈다.

학생부 노비스1 스몰(S) 부문에서는 박연진(1위), 라지(L) 부문에서는 박유리(1위), 학생부 노비스2 스몰(S) 부문 박연진(1위), 라지(L) 부문 전형록(1위)에 올랐으며, 일반부 노비스3 미디움(M) 부문 송나희(1위), 라지(L) 부문 전형록(1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이승현 교수는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개설 2년 차에 수 많은 어질리티 대회에서 많은 상을 수상하고 있다. 프로 못지 않은 열정과 노력으로 날마다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의욕 역시 대단하다”며 “특히 2학년 선배들과 1학년 후배들이 뭉쳐 서로 훈련을 돕고 도움을 주는 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애틋한 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계속해서 더 많은 애견훈련대회에서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KKF(한국애견연맹) 전국어질리티 경기대회를 비롯해 KKC(한국애견협회) 어질리티 경기대회, KKF 프리스비 대회 등 다양한 애견훈련 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