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펫쇼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월드 렙타일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펫쇼는 다양한 반려동물 업체들과 수 많은 반려인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코리아펫쇼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리아펫쇼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부스에서는 무료 반려동물 프로필 촬영을 비롯해,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의 페이스페인팅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KBS2 주주클럽, SBS TV동물농장에서 활약한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안충기 교수의 훈련상담도 동시에 진행된다.

2019 월드 렙파일 페스타는 평소 특수, 희귀동물 애호가로 소문난 래퍼 아웃사이더와 함께하며, 많은 특수⋅희귀동물 업체들이 참가한다.

특히, 코엑스에서 최초로 열리는 파충류 쇼라는 점이 이색적이며, 많은 특수동물 반려인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월드 렙타일 페스타 서종예 부스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특수동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수동물 체험도 진행된다.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무더운 여름날씨를 피해 많은 반려인들이 코리아펫쇼와 월드 렙타일 페스타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지대한 요즘, 반려동물 박람회 참여를 통해 서종예가 추구하는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을 많은 반려인들에게 전파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