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2019년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진=SAC타워(본관)

서종예에서는 수능과 내신 성적을 대신해 면접과 실기 위주로 신입생을 선발, 졸업 후 2년제 전문학사, 4년제 일반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13개 전공 (애완동물, 공연제작, 연기, 방송영화제작, 방송구성예능작가, 방송MC쇼호스트, 패션, 뷰티, 디자인, 모델, 무용, 실용음악, 글로벌외식)으로 세분화 되어 있으며,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삼성동 코엑스 일대에 캠퍼스가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며, 본관 싹타워를 비롯해 SAC 아트센터, SAC 별빛관(기숙사), SAC 펫타운까지 4개의 캠퍼스를 삼성동에 보유하고 있다.

사진=SAC 펫타운

뿐만 아니라 350석 영국 오디언스 객성이 설치된 SAC 아트홀을 비롯해 SAC 아리랑홀, SAC 갤럭시홀 등의 극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SAC 실내외훈련관과 40여종의 특수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SAC 특수동물관, 자체 아크리스 동물병원 등 전문화되고 최첨단의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사진=SAC 아트홀

더불어 유해진, 이서진 주연 영화 ‘완벽한 타인’의 감독 이재규, SBS TV동물농장 성우 안지환, 前 두바이 고든램지 헤드셰프 강레오, SBS TV동물농장 자문위원 및 이삭애견훈련소장 이찬종, JTBC 탑디자이너 심사위원 이석태, 가수 이효리, 소녀시대, 동방신기 등의 댄서 및 안무가 정진석(나나스쿨 단장), 한국팝핀 1세대 박성진(Mr.SnakeWave / 위너스크루 단장), ‘귀로’, ‘남과여’의 보컬여왕 박선주, ‘집에 안갈래’, ‘불치병’의 R&B디바 가수 나비, 가수 이효리, 선미 등의 前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EBS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반려견행동교정전문가 및 설채현, KBS 평창동계올림픽 해설위원 박재민(Snipa) 등 각 분야에서 이름난 대중문화전문예술가들이 강의를 하고 있다.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현장 중심의 실습 위주로 교육을 진행하며, 현장 중심의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졸업 후에는 2년제 전문학사, 4년제 일반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국내 외 대학원 석사과정에도 지원할 수 있는 자격도 부여된다. 또, 학생들의 열정과 잠재력을 확인하기 위해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대중문화예술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원서 접수는 서종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