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전공 ‘유기동물 후원 세미나’ 개최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애완동물전공에서 4월 7일 유기동물 후원 세미나를 SAC 아트홀에서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기획한 SAC 안충기 교수는 KBS2 ‘주주클럽’의 자문위원을 비롯해, SBS TV동물농장 등 다수의 동물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으며, 다양한 동물보호소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기동물 후원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유명한 애견미용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세미나를 주최하고 있다. 이번 유기동물 후원 세미나에서도 유기동물 후원에 동참하는 반려동물 미용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유기동물 후원 세미나’에는 채널A ‘서민갑부’ 방송에서 애견미용 갑부로 출연한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최덕황 교수(최덕황 애견미용학원장)도 참가한다.

최덕황 교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2 ‘2TV생생정보’, 국방TV ‘JOB아라’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한 미용 강사이며, 이번 세미나에서 비숑 펫미용에 대한 강연을 맡는다.

함께 참여하는 서종예 애완동물전공 김남진 교수(킴스 애견미용학원장)는 한국애견협회(KKC) 애견미용심사위원, 한국애견협회 푸들클럽 기술고문, NCS 국가직무능력 표준개발위원 위촉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자로서, 이번 세미나에서 푸들 펫미용에 대해 강연한다.

더불어 고양이 미용 세미나를 강연할 한윤정 원장은 고양이 무마취 미용 전문가로서 고양이 보호자들 사이에서 소문난 실력자다. 이번 세미나에서 고양이 미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대한민국에는 너무 많은 유기동물들이 존재한다. 유기동물 역시 소중한 생명이고, 그 생명을 지켜주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 미용 강연을 진행해주실 최덕황, 김남진 교수님과 한윤정 원장님은 반려동물계에서 정말 유명한 미용전문가들이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유기동물도 후원하고 전문가들에게 강연도 들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번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충기 교수의 유기동물 후원 세미나는 수익금 전액이 유기동물 후원금으로 사용되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가 후원, 내추럴발란스코리아, 강쥐님 수라상, 다운이앤지, 리케이, 바이도로시, 비요세까이, 실버라인, 써클불독, 아트오브스파이스, 우경상사, 유토페티아, 칙펫, 커티스, 코리아독위그, 펫토스, 플러쉬퍼피, 애니멀매거진, 클래시마스터 등이 협찬사로 참여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동물병원 의료사고,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