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계열, KKF, KKC 애견훈련대회, 애견미용대회 등 3관왕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는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각종 애견대회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KKF 전국 어질리티 대회 수상 모습(서종예 제공)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이승현 교수(동물과사람 훈련소장)의 지도를 받은 애견훈련 전공 학생들이 KKF(한국애견연맹) 전국 어질리티 경기대회와 KKC(한국애견협회) 디스크독 챔피언쉽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KKF 전국 어질리티 대회에서는 노비스 1S 1등, 노비스 2M 3등(김태수), 노비스 2M 1등, 노비스 1M 3등(박연진), 노비스 1S 1등(송나희)을 수상했으며, KKC 디스크독 챔피언쉽 대회에서는 장현태 학생이 학생부 3위를 차지했다.

사진=KKC 디스크독 챔피언십 3위 장현태 학생

한편, 서영교 교수(다음 애견미용사들의 모임 카페지기)의 지도 하에 애견미용 전공 학생들이 한국애견협회(KKC) 30주년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 참가해 동상(이화정), 장려상(김효성)을 수상했다.

사진=KKC 30주년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서종예 이찬종 교수는 “개설 2년차에 접어든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다양한 대회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어 정말 기쁘다”며 “유능한 교수님들의 탁월한 지도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어우러져 이렇게 좋은 결과를 계속 가져오는 듯 하다. 앞으로도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의 고공행진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