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노덴스코리아와 산학협력(MOU) 체결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 설립자 김민성)는 노덴스코리아(대표 유창덕)와 산합협력(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서종예 김민성 이사장(좌)과 노덴스코리아 유창덕 대표

협약식에는 노덴스코리아 유창덕 대표를 비롯해 이충훈 팀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태형 이사, 애견미용전문가 서영교 교수, 동물매개치료전문가 조준혁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노덴스코리아 유창덕 대표는 “노덴스코리아는 반려동물을 단순한 이익창출의 대상이 아닌,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생각하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반려동물 산업시장의 구성원으로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들을 함께 양성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노덴스코리아는 반려동물 사료 ‘비고앤세이지’와 ‘알라까르떼’, 반려동물 패드 ‘딱조아’와 ‘더조은’, 고양이 모래 ‘두부모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전문 용품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서종예와 노덴스코리아는 이번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우수인력 추천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다양한 반려동물 페스티벌 공동 개최’ 등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과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