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황금색 개를 닮은 연예인 설문조사…골든리트리버와 박해진 1위

[올치올치] ‘2018년 황금 개의 해’. 황금색 털을 가진 강아지와 가장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재미있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황금색 개를 닮은 연예인’으로 골든리트리버를 닮은 연기자 박해진이 1위를 차지했다.

사진=서종예 제공

박해진은 드라마 ‘맨투맨’을 비롯해 ‘치즈인더트랩’, ‘나쁜녀석들’, ‘별에서 온 그대’, ‘내딸 서영이’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활약했으며, 드라마 ‘사자’에서 주연으로 발탁, 촬영을 진행 중이다.

또한 배우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등과 함께 현재 상영중인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출연, 남자주인공 ‘유정’역으로 또 한번 여심을 녹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6년간 17억을 기부해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서울시장상을 수상했고, 중국 빈곤아동 돕기 기부, 사랑의 연탄배달 등 그동안 수 많은 선행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박해진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계열 출신으로 연기예술계열 후배들과도 함께 연탄배달 봉사를 진행해 서종예 후배들로부터 큰 귀감과 존경을 받고 있기도 하다.

설문에 참여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은 골든 리트리버의 큰 키, 순한 눈망울, 온순한 성격 그리고 맹인안내견으로서 인간을 돕는 모습 등이 박해진과 매우 유사해 1위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위에는 진돗개를 닮은 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 3위에는 차우차우를 닮은 배우 고창석, 4위와 5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프로도’를 닮은 배우 신성록과 치와와를 닮은 방송인 김국진 등이 선정되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