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제3회 SAC 펫페스티벌’ 27일 개최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이하 서종예)가 오는 27일 ‘제3회 SAC 펫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SAC 펫페스티벌에는 ‘기다려 기다려’, ‘반려견 달리기’ 등의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SAC 세미 어질리티 대회와 SAC 위그 애견미용 경진대회도 열린다. SAC 세미 어질리티 대회는 고등부와 대학⋅일반부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고, SAC 위그 애견미용 경진대회는 고등부만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서종예와 시모마켓이 함께 진행하는 연예인 스타애장품 바자회는 연예인들의 애장품들이 경매를 통해 판매되며, 해당 수익금은 전액 유기견 보호소로 기부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하림펫푸드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30개 업체가 부스로 참여해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고, 반려동물의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SAC 반려동물 프로필 촬영과 반려동물의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SAC 애니커쳐’도 함께 진행된다. 또, 서종예 호텔외식조리제과계열 강레오 교수와 학생들이 함께 먹거리코너를 개설해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태형 이사는 “유기견 문제해결, 그리고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이라는 현 상황에 맞춰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SAC 펫페스티벌을 진행하는 것”이라며 “매 년 SAC 펫페스티벌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가 성숙되고 반려인들에게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가득한 축제로 인식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