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삼성카드는 애경산업과 반려동물 관련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원기찬 삼성카드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과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온라인 커뮤니티 ‘아지냥이’를 통해 관련 제품 개발,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반려동물 전용 음악 등을 서비스 하고 있다.

애경산업의 ‘휘슬’은 자연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해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철학아래 지난 2016년 4월 선보였다. 반려동물 전용 샴푸, 미스트, 배변패드, 반려묘 전용 모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이 잘 맞아 협업하게 됐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