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듬 강형욱 대표, ‘2017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 수상

보듬이 반려동물 전문 매체 애니멀라이프(올치올치)가 주최하는 ‘2017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견행동클리닉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111

보듬은 반려견 교육에 있어 과거 강압적이고 서열을 중요시하는 훈련방법에서 벗어나 강아지들이 짖고, 물 수 밖에 없었던 상황들을 강아지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고 보듬어주는 교육을 표방하고 있다.

보듬반려견행동클리닉은 100% 예약제로 기본적인 온라인 영상 교육과 함께 오프라인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자동차/산책 매너 교육, 분리불안, 개인레슨 등 일주일에 20여개의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견주는 영상교육으로 강아지에 대해 보다 잘 이해 하게 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스스로 교육을 선택적으로 받을 수 있다.

보듬의 강형욱 대표는 “교육 프로그램들을 더욱더 완성화시키고 영상교육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새해에는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짐들을 하나 정해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애니멀라이프(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7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사료, 용품, 의료, 행정 등 각 부문별로 유망하고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이다.

Tagged , , , .

반려동물 요미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삭막한 이 세상에 요미가 있음으로 인간으로서의 사랑이란 감정을 다시금 느낍니다. 감동, 사랑, 웃음, 휴머니즘이 있는 취재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