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도 렌탈로 스마트하게”

[올치올치]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용품 렌탈 서비스가 나왔다.

롯데렌탈의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는 1000만 반려동물족을 겨냥해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것은 물론 단기 렌탈, 스마트장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묘미에서는 반려동물 용품 렌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자동급식·급수기, 이동장, 자동화장실, 스파기기·용품, 가구·매트, 유모차 등 다양한 품목의 반려동물 용품이 준비됐다.

점점 고급화하는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가 할인에서부터 단기 렌탈, 스마트장기 등 맞춤형 옵션으로 제공한다. 묘미의 ‘스마트장기’는 고객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의 월 렌탈료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다.

자동급식기의 경우 2개 제품을 12개월 기준 각각 월 1만6500원, 1만9900원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센서 감지를 통한 자동 청소 기능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양이 전용 자동 화장실 ‘리터로봇 오픈에어’가 76만 5천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 기획전 기간 특정 품목에 한해 급수기·고양이 모래 등 렌탈 제품과 함께 연계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