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도 ‘요리’를 먹는다…코리아펫쇼 9월 4일 개최

[올치올치] ㈜더페어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하는 ‘코리아펫쇼X펫푸드페스티벌’이 오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Pet Humanization(펫인간화) 시대에 맞추어 반려동물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펫푸드페스티벌’을 국내 최초로 개최할 예정이다.

펫팸족(펫+패밀리 합성어)이 삶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은 시대에 맞춰 전시장 내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요리를 먹고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되고 반려동물 요리 시연회, 시식회, 영양학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극복하고자 참가기업 대상으로 박람회 전 제품홍보를 할 수 있는 사전 오픈 쇼핑몰 ‘프리오픈코펫’ 무료 입점 및 블로그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존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이번 코리아펫쇼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코펫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