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제주도 여행하세요~”

[올치올치] 과거 여행을 가기 전 지인이나 애견호텔에 반려동물을 맡기고 떠났던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까지 계획하고 떠나는 반려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의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 이상(56.7%)이 반려동물과 여행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으며, 반려동물과의 여행 경험이 있는 응답자의 66.4%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지 못한 경우에 죄책감과 미안한 감정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러한 1,000만 반려인들을 위해 제주도 20년 로컬 브랜드 제주스타렌터카에서는 올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반려동물 웰컴 서비스’를 강화했다.

스타렌터카를 이용하면 차종 구분 없이 전 차종 반려동물과의 동반 탑승이 가능하며, 반려동물로 인한 추가 비용도 받지 않는다. 또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탑승했던 차량은 꼼꼼히 관리하고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올여름 제주도 여행에서는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해 반려동물과 편안하게 여행하시길 바란다”며 “스타렌터카는 애견 업체와의 제휴를 모색 중으로 반려동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