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25일 열리는 ‘SAC 펫페스티벌’에서 사회 맡아

반려인으로 유명한 개그맨 맹승지가 SAC 펫페스티벌에서 사회를 진행한다.

 

2013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맹승지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으며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오빠 나 몰라?” 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서종예 제공(이하)
사진=서종예 제공(이하)

 

이번 SAC 펫페스티벌에서 맹승지는 스타애장품 바자회에서 엑소, GD, 트와이스, 갓세븐, 2PM 등 스타애장품들의 경매를 진행한다스타들의 애장품들을 경매에 붙여 판매하고 수익금을 유기견 집짓기, 사료 및 용품 구입에 사용할 예정이다맹승지 역시 소문난 반려인으로 유기견 관련 봉사들을 꾸준히 해온만큼, 흔쾌히 스타애장품 바자회 경매 진행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2

 

또한 맹승지는 SAC아트홀에서 열리는 독스타 선발대회 진행도 맡는다. 특유의 경쾌함과 발랄함으로 관객들에게 독스타 선발대회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줄 것으로 예상되며, 서종예 측에서는 맹승지에게 감사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독스타 선발대회에는 서종예 개통령 이웅종, 이찬종 교수와 카메다(일본JKC어질리티심사위원), 사카모토(일본중앙동물학교 학장), 사사키(일본전문학교위원장) 등 반려동물계 유명인사들이 초청되어 심사를 진행한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즐기는 유쾌한 축제 ‘제2회 SAC 펫페스티벌’은 오는 25SAC 아트센터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