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행동 전문가 ‘테리 라이언’ 긍정의 힘! 세미나 개최

[올치올치] 한국애견협회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동물 행동 전문가 테리 라이언의 세미나가 개최된다고 5일 밝혔다.

테리 라이언의 코칭세미나 ‘긍정의 힘’은 5일 서울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문화관 2층에서 개최된다.

동물 행동 전문가 테리 라이언의 세미나는 ‘긍정의 힘’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총 4일 진행 되며 △ 개 훈련의 기술과 과학 △ 긍정 강화 기반 훈련의 수단 △ 개의 행동학과 바디랭귀지 개요 및 분석 △ 행동 발생의 확률 증가 △ 행동문제에 맞는 적절한 훈련 수단 △ 개 훈련의 기계적 기술 △ 교육용 학습 자료와 교과과정 개발 △ 지역 사회의 필요, 반려견 문제에 대한 대비와 대응 △ 게임화를 통한 숙련도 교육법 △ 견주 교육에 필요한 효율적 의사소통 △ 강아지시기 훈련 프로그램의 개발과 새로운 연구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긍정의 힘 세미나는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하고, 퓨리나 프로플랜에서 후원한다.

접수는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동물행동 전문가로 잘 알려진 테리 라이언은 워싱턴주립대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1968년부터 훈련과 강의를 진행했다.

테리 라이언은 매년 세미나 및 워크숍 강의를 위해 많은 나라를 다니고 있으며, 그녀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닭을 이용한 훈련캠프는 애견 훈련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