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들 주목!…2018년도 첫 번째 서울 케이펫페어 6일부터 개최

[올치올치] 국내 최대 반려동물산업전시회인 케이펫페어(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가 오는 6일(금)~8일(일)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막한다.

사진=2017 케이펫페어 현장(이상네트웍스 제공)

이번 ‘서울’ 케이펫페어는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 롯데네슬레코리아 프로플랜,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스폰서기업으로 참가하고,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와 이상네트웍스가 주최, 주관한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바람직한 반려문화 정착에 앞장서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케이펫페어에는 국내외 188기업 384부스가 참가한다. 전시품목은 사료/간식, 용품, 의류, 의료/헬스케어,  디자인 소품, 애견 호텔, 장례 서비스까지 반려동물 맞이하기부터 이별까지 반려동물 일생 전반에 걸친 모든 제품이 참가한다.

케이펫페어 사무국은 참가기업 에스틴의 후원으로 대중교통 사용을 장려하는 ‘미세먼지 저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지하철을 이용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누(INU)’ 정품 사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참가방법은 전시기간에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에서 매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경품교환권을 받아, 전시장 로비에 위치한 경품배포처에 제시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전시장 일대 교통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케이펫페어 사무국에서는 전시장 인근 송파탄천주차장과 수서(북)공영주자장에서 전시장까지 각각 15분과 3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많은 관람객과 반려동물이 방문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전시회에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반려동물은 목줄을 착용하고, 이동장에 넣어 방문하여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2018 케이펫페어 ‘서울’ 참관을 희망하는 개인 및 업계 종사자는 현장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펫페어의 차기 전시일정은 4월 27일(금)~29일(일) 3일간 ‘부산’ 케이펫페어, 6월 30일(토)~7월 1일(일)까지 2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고양이 전문 전시회 케이’캣’페어, 9월 14일(금) ~16일(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송도’ 케이펫페어, 11월 23일(금)~25일(일) 3일간 ‘일산’ 케이펫페어가 개최된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