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강동구와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올치올치]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서울 강동구와 함께 오는 11월 10일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비반려인이 모두 모여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 날 전문가들이 직접 상담해주는 ‘반려동물 맞춤 사료 상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반려동물의 종류 및 체중, 연령,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상담은 물론, 이에 따른 맞춤 사료 샘플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여, 전시, 체험 등 주제에 따라 반려견 문제 행동 상담, 반려동물 용품 바자회, 반려견 옷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선선한 가을, 반려동물과의 산책에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사전 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오는 11월 8일까지 강동리본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전액 난치성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쓰일 예정이며, 참가비를 납부한 이들에게는 반려용품, 간식 등 푸짐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강동리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