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와 강동구,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 ‘서당개’ 참가자 선착순 모집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가 서울시 강동구, ()유기견없는도시와 함께 운영하는 반려견 행동교정 교육 프로그램 ‘서당개’의 하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네슬레퓨리나_사진자료] 네슬레 퓨리나와 강동구,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 서당개 포스터

 

‘서당개’는 ‘서툰 당신의 개를 위한 행동교정 교육’이라는 뜻으로 반려견의 문제행동으로 발생하는 가족 및 이웃 간 갈등을 줄이고 반려견의 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개설됐다행동 교정이 필요한 반려견 보호자 혹은 반려견을 보다 더 잘 키우고 싶은 보호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접수는 14()부터 ()유기견없는도시 홈페이지나 전화(031-481-8599)를 통해 선착순 진행된다.

 

하반기 교육은 3(9월 2일~9월 30)와 4(10월 14일~11월 11)로 나눠서 진행하며 한 반에 10명씩 총 3반이 한 기수로 교육을 받는다비용은 교육비교재비간식비를 포함해 2만원이다.

 

서당개 참가자들은 기초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자주 짖거나 공격적으로 사람을 무는 행위배변 장애같은 반려견 문제 행동 교정 교육도 들을 수 있다또한 모든 참가자들은 교육 기간 동안 반려견의 연령건강 상태생활패턴에 맞는 퓨리나 제품을 매주 제공받아 급여해 볼 수 있다.

 

특히 반려견의 행동 문제와 건강 및 식이 문제에 대한 상담을 1개별로 깊이 있게 진행해 행동 개선과 건강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1기와 2기 졸업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상반기 ‘서당개’ 졸업생들이 반려견의 긍정적인 변화와 교감을 직접 느끼며 프로그램에 만족한 만큼 하반기 참가자들도 교육을 통해 반려견과 좋은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네슬레 퓨리나는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하는 따뜻한 세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