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얼룩진 슬픈 눈…울지마마이펫, ‘지워라 눈물자국’ 출시

[올치올치] 네 집 건너 한 집 꼴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시대. 동네 공원만 나가도 알 수 있듯 개와 고양이가 반려동물로서 절대적으로 많다. 때문에 관련 케어 방법과 제품도 보다 세심해지고 꼼꼼해졌다.

하지만 아무리 목욕을 시키고 관리를 해도 동물 눈가 특유의 눈물자국은 좀처럼 지워지지 않는다. 많은 보호자들에게 흔한 고민이기도 한 눈물자국은 얼핏 버려진 동물처럼 보여 속상함을 배로 키우기도 한다.

최근 이러한 반려동물 보호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눈물자국 제거 전용 제품이 출시됐다.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의 ‘지워라 눈물자국’으로 사람보다 예민한 동물의 눈에 순하게 작용해 깨끗하고 말끔하게 눈물 자국을 제거해준다.

고양이보다 개에게 유독 자주 나타나는 눈물자국은 눈 밑 털 색깔이 붉게 변해 위생뿐만 아니라 미용 면에서도 보호자의 고민을 키운다. 털의 변색 이유는 눈물에 포르피린(Porphyrin)이란 철 성분이 주요 원인이다. 흔히 눈물 자국을 없애기 위해 값비싼 사료와 자극적인 리무버를 사용하기 일쑤지만 지워라 눈물자국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네랄과 온천수를 함유해 순하게 작용한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눈물 자국을 방치할 경우 악취를 유발하고 심하면 피부병이 생기는 등 건강 문제와 직결된다. 추출물이나 여과물과 같은 혼합 제조가 아닌 안전한 성분을 고집한 이번 신제품은 매일 써도 부담 없이 청결하게 우리 아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와 향료까지 무함유로 눈물자국 완화, 점액분비물 제거, 눈밑 얼룩제거, 눈밑 가려움 케어, 눈밑 습기예방, 털 변색예방, 냄새 케어 등 단기간에 개선을 한 번에 돕는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반려견의 눈물 자국은 단순히 눈에 자극을 받거나 스트레스가 요인이 될 수도 있고 질병을 의심할 만큼 심하기도 해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해선 꾸준한 케어가 중요하다”며 “울지마마이펫의 지워라 눈물자국은 데일리 케어에도 안전하고 부담 없이 청결한 눈 관리를 도와 우리 아이의 건강뿐만 아니라 미용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