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건국대학교가 반려동물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제1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시점에서 관련 산업을 이끌어가고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경영자들을 위해 개설됐다는 학교 측의 설명이다.

커리큘럼은 ▲반려동물산업 시장 동향 ▲세계 반려동물산업 트렌드 변화 ▲반려동물산업의 이해 및 비즈니스 전략 ▲반려동물산업 정책과 법 ▲반려동물 그리고 미래 ▲반려동물산업과 첨단 기술의 결합 등 전문 교수진의 자문을 통해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개발했다. 또 사업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콘텐츠 사례 연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오는 9월 11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건국대 생명과학관 장영규 박사 기념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9시에 진행된다.

강사로는 건국대 수의과대학 교수진과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 회장, 양창범 국립축산과학원 원장, 농림축산식품부 반려동물 총괄 사무관 등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